티월드 무료문자 생일 축하, 결혼 청첩장 문자! 단체 대량 문자 발송하기!

SK 텔레콤 이용자라면 티월드(tworld)를 이용해서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컴퓨터에서는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에서는 티월드 앱을 이용해서 보낼 수 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문자메시지는 한 달 100건이다.

 

이글에서는 설명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서 컴퓨터에서 티월드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왼쪽에 로그인 버튼 있고 아래에 문자보내기 메뉴가 있다 문자 보내기 메뉴를 클릭한 다음에 로그인 한다

티월드

티월드

 

그러면 문자 보내기 대화 상자가 보인다.

메시지를 입력한 다음에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전송 버튼을 누르면 된다.

티월드 무료 문자 보내기

티월드 무료 문자 보내기

 

문자메시지에는 이모티콘, 특수문자, 사진(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다.

티월드 무료 문자 보내기

티월드 무료 문자 보내기

또 시간을 정해서 예약 전송을 할 수 있다.

티월드 예약 문자 보내기

티월드 예약 문자 보내기

 

만약 단체 대량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싶다면 그룹메시지를 이용한다.

그룹메시지는 무료 문자 100건 제한과 상관없고 이용한 만큼 요금을 추가로 내면 된다.

티월드 문자 보내기

티월드 문자 보내기

그룹메시지를 보낼때 주소록은 스마트폰(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이용할 수도 있다.

폰에 저장되는 주소록 파일은 vcf 파일인데 이것을 xls 엑셀파일로 변환한 다음 주소록 파일을 불러 오면 된다.

 

만약에 단순 문자 메시지가 아니라  특별한 메시지(생일축하, 결혼청첩장등)를 보내고 싶을 때는 화면 아래에 보이는 포토 메시지, 테마 카드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

 

포토 메시지는 이용료가 건당 110원이다.

포토 메시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제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티월드 포토메시지 보내기

티월드 포토메시지 보내기

요일별 인사, 좋은 하루, 캐릭터 시리즈, 초대장, 약도, 돌잔치 초대장, 청첩장, 행사초대장, 계절, 인사, 사람, 날씨, 감정표현, 감사, 축하, 건강, 요일, 안부, 좋은 글귀, 종교, 안내, 명절, 이벤트데이, 꽃, 축하, 사랑, 계절, 여행, 스포츠, 기독교, 천주교, 불교, 일러스트, 음식,

 

테마카드는 건당 220원의 이용료가 있다

테마카드에서는 다음과 같은 주제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티월드 테마카드 보내기

티월드 테마카드 보내기

새봄맞이, 입학, 설레임, 감기 조심, 깜짝 생일 축하, 초대해요, 기념일 축하, 생일 축하, 좋은 하루, 하늘가득, 사랑, 알라뷰, 내 사랑 손글씨, 쪽지 사랑해, 우리는 커플, 힘내라 힘, 웃자, 감동 가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