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네이버멤버십을 하는 이유! 쇼핑포인트 적립! 영화 대박 할인!

네이버멤버십을 이용한지 몇 달이 되었다.
네이버 쇼핑을 이용한다면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영화 드라마를 본다면 네이버멤버쉽을 이용하는 게 이득이다.

지금은 네이버멤버십에 티빙이 추가 되어서 약간의 요금을 내고 티빙도 볼 수 있다.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면 네이버 쇼핑을 할 때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어떤 경우엔 기존 쇼핑몰의 할인 혜택보다 더 큰 할인효과를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은 경우다. (이건 노래방 반주기를 구입하는 경우의 적립금이다.)


그런데 사실 나는 쇼핑보다는 시리즈온에서 영화컨텐츠를 구입할 때가 더 좋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1달에 1장 네이버 영화플러스쿠폰을 준다.
이 쿠폰을 이용하면 2만원 이하의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대개 최신이거나, 인기 영화는 가격이 비싼데 그런 경우에 이 쿠폰을 이용하면 좋다.
이번 달에는 꼭 받고 싶은 영화세트가 나왔다.

이중에서 나는 디즈니 시리즈를 구입하려고 한다. 원 구매가격은 2만원이다.


네이버 플러스 할인쿠폰이 없는 경우엔 2만원을 결제해야 한다.


하지만 네이버멤버십 회원에게 주는 네이버플러스 영화 쿠폰을 이용하면 무료로 볼 수 있다.​

네이버멤버십은 네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유료서비스다.
월 이용료 4900원이고 연간회원으로 가입하면 월3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단 가입하면 1달은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데 1달 이용하고 해지하면 요금이 나오지 않는다.

네이버 멤버십을 오래 이용하지 않더라도 네이버쇼핑을 많이 하는 달이거나 영화컨텐츠를 저렴하게 다운받고 싶다면 필요할 때 가입하고 해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공유한 네이버 멤버십 링크를 통해 친구나 다른 사람이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공유한 사람도 가입한 사람도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서 필자도 네이버멤버십을 여러분에게 추천한다.
네이버 쇼핑과 시리즈온 이용이 많은 분이라면 네이버멤버쉽이 큰 이득이 될 것이다.

일상

댓글